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전화안내
대표전화 : 010ㆍ3551ㆍ8889
대표전화 : 0502ㆍ501ㆍ0000
은행안내
거래은행 : 농협
계좌번호 : 805ㆍ01ㆍ136675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미르테크 프로그램제작 및
웹호스팅 및 서버호스팅서비스 이용 약관]

제 1 조 회사의 보상책임
제 2 조 보상하지 않는 손해
제 3 조 회사의 의무
제 4 조 목적
제 5 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제 6 조 서비스 이용계약
제 7 조 프로그램제작비 및 이용료 등의 종류
제 8 조 이용료 계산방법 및 할인
제 9 조 계약기간 및 해지
제 10 조 이용료 청구 및 월회비 연체 규정
제 11 조 손해배상
제 12 조 면책
제 13 조 약관의 공시 및 변경

[보급형 특별약관]

제 1 조 회사의 보상책임

(주)미르테크(이하 "갑”이라 합니다)는 프로그램제작 및 웹호스팅서비스 및 서버호스팅서비스이용자(이하 "을"이라 합니다.)가 공급계약서작성후 기재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아래의 약관을 확약합니다.

제 2 조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서비스 중단)

"갑"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기한이 연기되는 사태 및 손해에 대하여 보상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1."을"측 고의로 인한 손해 및 불법행위
2.전쟁,혁명,내란,사변,폭동,소요,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로 인한 손해
3.지진,분화,태풍,홍수,해일 또는 이들과 유사한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4.핵연료물질의 직접 또는 간접적인 영향으로 인한 손해
5."을"이 손해배상에 관하여 제3자와의 사이에 다른 계약을 맺고 있을 때에 그 계약으로 말미암아
늘어난 손해
6.서비스 운영 장비의 정기점검, 장비의 고장, 전용회선 장애, 해킹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여
"갑"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
7. 제 5 조를 위반했을 때
제 3 조 회사("갑")의 의무
"갑"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및 지속적으로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갑"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된 "갑"측 각종장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복구할 것을 천명합니다.

제 4 조 목적

본 약관은 "갑"이 제작하는 프로그램개발 및 홈페이지 제작 및 웹호스팅 및 서버호스팅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해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자("을")의 의무

"을"은 제작 및 설치와 서비스 이용 대가인 제작비 및 설치비 및 월사용료를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서비스는 합법적인 목적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전기통신기본법을 포함한 관련법에 저촉 되는 자료는 서비스를 통해 유포할 수 없습니다. 동 자료는 허가받지 않은 저작물, 음란물, 스팸메일(Spam Mail) 및 바이러스등 공공질서를 위협하는자료를 포함합니다.

"을"은 서비스와 연결된 모든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시 해당 네트워크의 관련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을"은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을"은 "갑"에게 프로그램판매 및 서비스 판매개시를 알리고 "갑"에게 필히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갑"에게서 제작한 디자인 및 프로그램은 "갑"에게 권한이 있슴을 명시하고, 다른회사에서 만들어 "갑"에게 서비스를 하는 경우에게 쌍방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을"과 재판매된 서비스 이용자와의 지원과 분쟁은 당사자 간에 있으며, "갑"은 원칙적으로 "을"에 대한 지원과 책임만 준수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계약

이용계약은 "을"의 이용신청 및 이용요금 납부와 "갑"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제 7 조 프로그램제작비 및 이용료 등의 종류

"을"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납입하여야 하는 제작비 및 이용료는 최근 계약서에 있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1년이 지나면 자동연장을 하고, 주위환경의 변화로 서비스이용료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갑"이 "을"에게 청구를 하고, "을"과의 합의체결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유예기간은 "갑"측의 통보 후 한달로 합니다.

제 8 조 이용료 계산방법 및 할인

1. 서비스 개시는 "을"이 서비스를 신청하여, 인터넷에 이용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Telnet, FTP 및 WWW에 접근할 수 있는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서버의 HDD 용량 추가, POP 추가 및 기타 별도의 서비스 추가인 경우는 서비스 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선불로 청구하며, 월사용료는 설치 일을 서비스 개시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해당 월 10일에 서비스를 신청하고, 13일에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13일에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2. 이용료 할인기준은 6개월분을 지불시 5%로 할인하고 연납시 10%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9 조 계약기간 및 해지

"을"은 12개월(기본 약정기간 1년)이 지나면 언제든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만료일 3일 전까지 서비스 연장 요구가 없으면, 자동으로 1년단위로 연장이 되고, 연장 계약서가 없으면 언제든지 그 연장된 시점에서 "갑"이 이용료 인상 및 해지요청을 요구할 수가 있다.

제 10 조 이용료 청구 및 월회비 연체 규정

"갑"은 "을"에게 납기일 1일전까지 이용료 청구서를 등록된 email이나 각종방법을 통하여 알립니다.
도착된 청구서에 대해 납기일 경과 7일까지 입금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으며, 다음 납기일까지 유예기간을 두고 납입하지않으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임 서버에서 data가 삭제됩니다.
서비스를 재신청할 경우에는 설치비가 추가 부과됩니다. 또한 납기일 까지 납입이 되지 않았을 경우, "갑"은 이용료에 대해 연리 25%의 연체료를 가산하여 "을"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갑"은 "을"과 "을"측 납입책임자에게 연대하여 이용료 납부책임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 월회비 연체 규정 >

1. 사전 연락없이 월회비가 10 일간 연체되면 ftp, telnet 서비스가 자동적으로 일시 중지됩니다.
2. 사전 연락없이 월회비가 20 일간 연체되면 웹서비스, 메일서비스가 자동적으로 일시 중지됩니다.
3. 사전 연락없이 월회비가 30 일간 연체되면 웹호스팅 서비스가 해지되면 DATA 가 삭제됩니다.
고객께서 고의적으로 연체하시는 경우보다는 깜빡잊으셔서 연체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만 저희 회사로서는 운영에 어려움이 됩니다. 따라서, 꼭 자동이체로 자동 납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 11 조 손해 배상

명백한 "갑"측 과실로 2일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이용불가로 인하여 "을"이 입은 피해에 대해 해당 "갑"에게 지불하는 월 서비스요금의 평균 하루금액에 이용불가 일수를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고 3배 한도 내에서 "을"과 사전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을"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후에는 자동소멸됩니다.

제 12 조 면책

"갑"은 서비스를 통해 전달되는 자료의 정확성 또는 품질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약관의 공시 및 변경
약관은 (주)미르테크 홈페이지(http://www.mirrtech.co.kr) 이용약관에 기재되고 변경시 (주)미르테크 홈페이지(http://www. mirrtech.co.kr)의 공지사항에 30일동안 공지후 변경을 하겠습니다. 변경일은 약관의 부칙에 명시하겠습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00년 03월 30일 부터 시행합니다.(2004년 12월 24일 변경)

[보급형 특별약관] :
보급형은 가격이 저렴하고, 기획으로 판매하는 제품이기에 웹호스팅은 (주)미르테크에만 하실 수가 있습니다. 즉, 모든 홈페이지 이미지(단, 로그나 이미지를 " 갑 " 에게 주신 경우에는 모든 법적 권한은 "을"이 가집니다.) 나 데이타는 가져 가실 수가 없습니다.

가격 및 웹호스팅 및 관리비는 계약서가 우선이고, 계약서가 없는 경우에는 " 갑 "의 이용약관의 보급형 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웹호스팅 관련 사항은 (주)미르테크 웹호스팅 보급형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단, 웹호스팅비는 필히 자동이체를 해 주시거나, 연납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작비는 전액 선납입니다.약정 기간은 1 년 입니다. (1년이 지나면 자동연장되고, 언제든지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미르테크 | 대표 : 손찬용 | 경남 진주시 초전북로52번길 19-8 | 사업자등록번호 : 613-81-20780

TEL : 0502-501-0000 | FAX : 0502-501-0001 | E-mail : shinyeon@chol.com

Copyright © Since 2000 ~ 현재 mirrtech.com All rights reserved.